화이트데이, 연인에게 전할 선물과 문구!..가장 받기 싫은 선물은 '커다란 사탕바구니'!

2018.03.13 18:36:34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선물과 문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화이트데이 문구'가 상위에 오르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여러가지 문구가 소개되고 있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블로그 등에 사탕과 함께 연인에게 전할 메시지를 보면 "당신이 같이 살아도 좋은 사람과 결혼을 하지마세요,당신이 없으면 못 살것 같은 사람과 결혼하세요.", "너를 향한 내 마음이 달콤한 사탕처럼 언제나 너에게 달콤함을 전해주길 바래~" 등이 눈에 띈다.

또 "처음 봤을 때는 정말 몰랐어. 두 번째 봤을 때는 관심이 없었어.세 번째 봤을 때는 관심이 생겼어. 네 번째 봤을 때는 좋아졌어. 다섯 번째 봤을 때...널 가지고 싶었어."도 올라와 있다.

이외 "000 이렇게 특별한 날 너와 함께 할수 있어 너무 사랑해", "사랑하는 너를 위한 내 마음이야 그 어떤 누구보다도 너만을 사랑할께",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했어 골라봐-1. 안아주기,2- 뽀뽀하기, 3-밥사주기" 등도 있다.

한편 여자들들은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고 싶지 않은 선물로 비싸고 부피만 큰 '커다란 사탕바구니'를 꼽았다.

또 종이학과 학알, 곰인형, 꽃다발 등도 받고 싶지 않은 선물로 꼽혔는데 대부분 받을 때만 기분이 좋고 이후 처치가 곤란하다는 게 주된 이유였다.


 



윤청신 powerman02@hanmail.net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화이트데이, 연인에게 전할 선물과 문구!..가장 받기 싫은 선물은 '커다란 사탕바구니'!

2018.03.13 18:36:34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1 동화빌딩 1607호 | 대표전화 02-780-4392
등록번호:서울아00050 | 등록일자 : 2005년 9월 12일 | 발행인:(주)이윈컴 김능구 | 편집인 : 박혜경
폴리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00 (주)이윈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olinews@pol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