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최근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이에 맞춰 특급호텔들은 빙수 등 여름 대표 디저트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에 호텔업계는 ‘가심비족(가격대비 만족도를 추구하는 사람)’을 겨냥한 빙수·디저트 세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빙수+디저트 세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8월 31일까지  탐코야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빙수 외에  케이크 또는 브라우니, 쿠키 등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빙수는 수박과 자몽이 어우러진 ‘수몽(수박&자몽) 빙수’와  라즈베리와 쿠키가 들어간 ‘팥빙수(클래식 빙수)’ 총 2가지인데요. 가격은 각각 35000원, 32000원입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디제이 헬로키티’ 빙수 디저트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빙수와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제이 헬로 키티’ 빙수 디저트 뷔페를 진행합니다. ‘디제이 헬로 키티’는 디스코 볼 모양의 그릇에 담긴 미니 헬로 키티 빙수가 직접 테이블로 제공되는데요. 뷔페 섹션에는 ▲로브스터 에클레어 ▲니수아즈 샐러드 ▲캐비아 프로피터롤 ▲치킨&트러플 테린 ▲파르마 햄 샌드위치 ▲연어 콩피 등 다양한 메뉴 ▲헬로 키티 컵케이크 ▲블루베리 베린느 ▲초콜릿 로즈 무스 등 디저트도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인당 4만8000원.

#‘식사와 디저트를 한번에’…롯데호텔 서울 ‘2018 올인원 빙수 플래터’
롯데호텔서울은 8월까지 ‘2018 올인원 빙수 플래터’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이 프로모션은 2인 기준으로 빙수 1개와 1인용 메인요리, 디저트 4종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빙수는 망고 빙수와 멜론 빙수 총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메인요리로는 수제 버거 또는 해물 파스타를 선택할 수 있다는데요, 수제 버거는 100%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한 패티에 토마토, 양파 등 야채 및 갓 구워낸 번을 사용했습니다. 주문 시 감자 튀김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물 파스타는 전복, 왕새우, 조개살, 오징어류, 가리비와 같은 해물 5종과 생토마토를 넣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11만 원(빙수 단품 주문시 4만5000원, 네이버 예약 시 35% 할인).

#인터컨티넨탈 핀란드 ‘이딸라’ 빙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8월 30일까지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이딸라(iittala)’와 협업해 ‘이딸라 망고 빙수’를 판매합니다. 
아딸라 망고 빙수는 아딸라 식기 위에 클라우드 망고 빙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 빙수는 망고에 솜사탕을 올렸습니다. 분자요리 기법을 적용해 알긴산 안에 담긴 망고 퓨레와 망고 아이스크림, 우유 얼음을 덮고 있는 생망고 슬라이스가 어우러졌습니다. 빙수 구매 시 핀란드식 베리 치즈 케이크와 망고 젤리도 먹을 수 있는데요. 가격은 4만2000원.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