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강원도의 한 특수학교 교사가 10대 장애 여학생들을 수년간 성폭행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사회적 공분이 일고 있는 가운데 해당 학교 교장이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19일 오전 4시 55분께 춘천시 모 아파트 앞 화단에 특수학교 교장 A(65·여)씨가 쓰러져 숨져 있는 것을 경비원 등이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A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으며 유서는 발견 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하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A 씨는 소속 학교 교사의 장애 학생 성폭행 의혹에 대한 파문이 커지자, 지난 16일 사과문을 발표하면서 무릎을 꿇고 사죄하기도 했다.

한편 경찰은 18일 장애 여학생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특수학교 교사 박모(44)씨에게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및 아동·청소년 대상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박씨는 2014년부터 최근까지 지적 장애가 있는 B양 등 여학생 3명을 교실 등지에서 수차례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으며, 자신의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씨는 지금은 고등학생인 학생을 중학교 1학년때부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성폭행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사회적 공분이 일고 있다.

중학교 1학년때부터 박씨로 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B양은 JTBC와 인터뷰에서 "자신보다 두 살 어린 또 다른 학생을 포함해 피해자가 2명 더 있다"고 주장했다.

해당 학교는 학생과 상담을 하던 중 이 같은 내용을 듣고 지난 9일 경찰과 성폭력 상담센터에 박 씨를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