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펀드온라인코리아 제공>
▲ <사진=펀드온라인코리아 제공>

[폴리뉴스 한수린 기자] 온라인 펀드판매 증권사인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사모투자 재간접 펀드가입 프로모션을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모투자 재간접펀드는 자산의 50% 이상을 전문투자형 사모펀드에 투자하는 재간접 펀드를 말한다. 

사모펀드는 공모펀드 대비 운용제약이 적어 다양한 운용전략을 통해 절대수익을 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사모펀드는 최소가입금액이 1억 원 이상으로 투자에 제한이 있었던 반면, 이를 보완한 공모형 사모투자 재간접펀드는 500만 원 이상이면 투자유망한 사모펀드 투자가 가능해졌다.

김승현 펀드온라인코리아 팀장은 “최근 변동성 큰 장세에서도 사모펀드는 메자닌 투자, 롱숏, 이벤트드리븐 등 다양한 수익추구 전략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기록했고, 연초 이후 변동성 또한 시장의 1/5 수준”이라며, “투자금 제약으로 투자하지 못하거나 사모펀드 선택이 어려웠던 투자자들에게 사모투자 재간접펀드를 소개하여 투자의 범위를 넓혀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래에셋스마트헤지펀드셀렉션 펀드, 삼성솔루션코리아플러스알파 펀드에 가입한 투자자는 가입금액 및 조건에 따라 펀드쿠폰 또는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00만 원 이상 가입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브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프리미엄 매거진 1년 정기구독권 또는 강변 CGV씨네앤포레 주말관람권을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펀드슈퍼마켓 사이트 및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