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멀리 떠나는 여행 보다는 가까운 시내 나들이를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이들이 많다.

시내 나들이를 통해 쾌적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을 추구하거나, 맛집 탐방 계획을 세워 입맛을 돋우는 식사를 하는 게 무더운 여름 소소한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요소로 여겨지고 있기 때문.

이러한 가운데 경복궁 맛집 ‘뉴문’은 품격 있는 가성비 좋은 중식당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

경복궁역 맛집 LG 그룹 영빈관 출신의 수석 주방장과 전 직원이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만든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 맛의 퀄리티와 비주얼이 뛰어나다.

더불어 모든 중식 코스는 풍족한 양으로 제공되고 있어 가성비 좋은 광화문역 맛집이라는 점도 이곳의 인기 요인이다.

실내공간은 쾌적하고 넓고 가족모임, 회식장소, 단체모임 장소로도 선호되며, 품격 있는 분위기 속에 식사가 가능하다. 단품 메뉴로는 탕수육, 라조소프트크랩, 계란연두부요리 3가지 메뉴가 제공되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양도 풍족해 근처 회사원들이 점심 식사 장소로도 선호하는 곳이다.

관계자는 “최근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시내 나들이를 계획하면서 품격 있는 중식 코스를 즐기기 위해 경복궁 맛집 뉴문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다. 가성비 좋은 중식 코스에 단품메뉴까지 더해 풍족한 양과 더불어 퀄리티가 높고, 넓은 매장과 주차장으로 단체 모임 인원 수용도 가능해 가족모임, 회식장소 등으로도 선호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