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철 전국의 유명 관광 명소와 해변은 수많은 여행객으로 북적이는 모습니다. 푸른 물결의 동해 바다와 설악산, 고즈넉한 모습의 청초호를 둘러볼 수 있는 강원도 속초도 여름철이면 수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속초로 주말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는 탁 트인 시야와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속초 해변을 비롯해 영금정, 등대전망대 등이 있고, 해변을 중심으로 공원, 산책로, 해안도로 등도 잘 조성돼 연인, 가족과 여유로운 휴식과 힐링,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속초에서는 제철 해산물을 맛보며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데,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당일 속초 앞바다에서 조업한 대게를 비롯해 활어회와 제철 해산물을 한상 푸짐하게 제공하며 수많은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해당 업체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직판점으로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저렴한 가격에 다채로운 먹거리를 제공하며,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 붉은대게 등의 다양한 게찜 요리는 수족관에서 고객들이 직접 먹고 싶은 게를 골라 주문할 수 있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속초에서 처음으로 무한리필 셀프 시스템을 갖춘 식당으로 새우, 소라찜, 튀김, 만두, 아바이순대, 떡, 잡채, 김치, 샐러드 등을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고, 게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활어회와 물회, 게딱지볶음밥 등도 서비스로 제공한다.

한편,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은 다양한 게찜 외에도 광어, 우럭 등 제철 활어회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찜기를 사용해 바로 쪄낸 게찜은 비린내가 전혀 없고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고객이 만족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위생, 친절, 서비스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깔끔하고 큰 객실을 조성해 단체 고객도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창밖으로 보이는 속초 앞바다의 아름다운 전망은 덤”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