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샵 팝니다닷컴은 뜨거운 여름 시원한세일을 통한 노트북, 맥북 팡팡세일을 통하여 ‘오감만족 10만원대 중고리퍼노트북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여름방학시즌으로 여행이 많은 계절특성상 노트북이 꼭 필요한 필수품으로 자리하면서 이번 행사는 기존 리퍼상품 판매기준가에서 인하를 한번 더 적용하여 문화의 거리 홍대의 창고형 전시장에서 전시,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판매상품으로는 삼성전자 12인치 울트라슬림노트북이 10만원 후반대에 ssd까지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최신 LG전자 그램 6세대 모델, hp i7 5세대 모델 30만원 후반대, 애플 맥북프로 13인치 레티나모델까지 포함되었다. 또한 ssd 탑재로 10초부팅 노트북, 전시장에서만 진행되는 20만원대 울트라북, 30만원대 울트라북, 미사용리퍼 박스만 개봉된 상품도 30만원대에 구성돼 있다.

디지털리퍼샵 팝니다닷컴의 상품군은 미사용리퍼노트북, 사용하지 않은 박스만 개봉 수준이며, 애플존에서는 최고의 인기모델인 맥북프로 13인치 모델을 SSD 120G로 업그레이드 하여 30만원 초반 대부터 할인전시장에서 판매 중이다.

기업렌탈회수상품, 사용감이 많지 않은 베스트컨디션, 애플 중고리퍼 등의 제품을 문화의 거리 홍대 브랜드전시관에서 체험 가능하다.

특히 이번 여름시즌 팡팡세일 기간중 노트북 및 애플아이맥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고급형 USB광마우스+청바지패드 신상품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택배배송비는 무료다.

이번 진행 중인 이벤트 중 ‘최저가 팡팡세일 이벤트’ 상품군인 10만원대 노트북은 상품소진 시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운영된다.

제품문의는 리퍼샵 팝니다닷컴 쇼핑몰에서 구매 또는 상담이 가능하며, 문의 후 방문이 가능하며 판매완료 후 즉시 품절 표기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