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현장 실무형 인재양성 기반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 수강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종로캠퍼스는 고용노동부주관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3년 인증 우수훈련 교육기관이다. 고용노동부주관 직업훈련기관 인증평가는 매년 교육훈련기관을 대상으로 훈련시설, 교육과정 및 운영성과, 취업시스템 등 교육훈련 인프라에 대하여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하기 때문에 종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은 그간 수강생의 높은 교육 만족도와 취업률 등이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겠다.

종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대학생 및 대학 졸업예정자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맞는 현장실무기반의 프로젝트형 포트폴리오 제작과 자격증 취득까지 연결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및 취업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종로캠퍼스는 보다 안정적인 직업을 갖추려면 현장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는 전문성 높은 강의를 꼼꼼히 따져보고 수강할 것을 제시한다. 여기에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 취업성공패키지, 구직자 내일배움카드제,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등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제도를 이용하여 교육훈련비를 절감하고 취업지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종로캠퍼스(종로구, 1호선 종각역, 5호선 종로 3가역)의 모든 교육 프로그램은 현직 실무자가 강사로 참여하여 실무형 커리큘럼을 기획하고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 제작을 위해 프로젝트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여기에 취업 컨설턴트를 통한 직무 컨설팅과 함께 이력서, 자기소개서 코칭과 면접 트레이닝, 1:1 취업 매칭 시스템까지 갖추고 취업 정보제공과 우선 기업에 사전면접 기회까지 지원하는 등 취업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종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대학졸업예정자∙대학졸업생 등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 대상의 모든 교육과정에 대해 관할 고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서 국가기간 전략산업 전액 100% 무료교육, 구직자 취업성공 패키지, 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대상에 따라 100~80% 국비지원 무료교육이 가능하다. 직장인은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최대 전액 100%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대학 졸업예정자 및 대학 졸업생 등 취업준비생과 직장인을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웹퍼블리셔) ▶출판편집디자인 ▶광고편집디자인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실내건축인테리어(빔(BIM), 오토캐드(AutoCAD)) ▶카티아(Catia)자동차기계설계 ▶전산회계∙전산세무∙ERP∙재경관리사∙회계관리 1급 ▶IT프로그래밍 ▶컴활 1급, 컴활 2급, OA 컴퓨터자격증 등이다. 또한, ▶<디지털마케팅(블로그, SNS)>, <유튜브(You Tube) 크리에이터>,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네이버 쇼핑몰 스마트 스토어(스토아팜) 과정은 영업 마케팅 또는 1인 창업을 꿈꾸는 직장인 인기 과정이다.  

종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올해 12주년을 맞이했으며 강남, 종로, 신촌, 노원, 상봉, 대림, 안양, 의정부, 구리, 성남, 일산, 대전, 전주 등 13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 2017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총 6개 분야 우수훈련직종의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또한 NCS 우수직업 교육훈련 경진대회에서 <카티아 기계설계 훈련과정분야> 은상을 수상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종로캠퍼스는 취업과 직장인을 위한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통해 실무능력을 강화한 교육, 관련 자격증 취득 및 취업까지 완성하는 교육 차별화로 취업준비생과 직장인 수강생의 추천이 높은 국비지원 무료교육 컴퓨터학원으로 평가되고 있다. 

교육과정 및 개강일, 커리큘럼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