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다음달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제1회 오산시 블로그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블로그 콘텐츠공모전은 시 승격 30주년(2019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며, ‘소통과 참여’라는 시정 철학에 따라 시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발굴하고 보다 많은 시민들과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시와 관련한 소재 전반을 주제로 출품할 수 있다.

응모자격은 어떠한 제한 없이 전 국민 누구에게나 있으며, 응모자 자신의 블로그에 공모전 주제와 맞는 내용을 포스팅하고 11월 30일까지 이메일(osan_si@naver.com)로 응모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모든 응모작은 다음달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게재된 포스팅이어야 하며, 한 사람당 2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다.

시는 접수한 블로그콘텐츠를 대상으로 작품성, 기술성, 대중성 등을 감안한 심사를 거쳐 최종 11편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저이며, 수상자에게는 대상 1명 100만원, 우수 5명 각 50만원, 장려 5명 각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블로거들이 새롭게 해석한 오산을 느낄 수 있는 공모전으로 오산만의 매력을 공유하고, 시민들과 더 많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살려 서른살 청년 오산 홍보에 적극 활용 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