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전자파·라돈 없는 안전한 온열매트가 핵심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다. 그중 전자파는 완벽하게 차단되면서, 전문 인증기관에서 라돈(발암1급물질)검출까지 인증받은 탄소매트가 눈길을 끌고있다.

㈜원테크에서 개발, 특허받은 카보니 탄소매트는 업계 최초로 라돈측정을 전문기관에서 받았다. 엄격하게 규제하고 있는 라돈 방사능 수치인 148bq(베크렐, 환경부 안전권고)와 비교 했을때 0.015bq(원테크 검증)로 나타나, 기준치보다 9866배 낮은 것으로 확인되며 열선에 본드사용이 아닌 분리 박음으로 제작되어 친환경적이라고 한다.

㈜원테크에서 개발된 카보니 탄소매트는 1세대의 인증된 업체이며 롯데백화점, 조달청 등 국내 대형 유통시장에 탄소매트를 선보인 원천 기술력의 업체이다.  특허 받은 발열선은 천연숯을 섬유조직화해 만들어 피부표면만 따뜻하게 하는 전기매트, 온수매트와 달리 태양열과 같은 복사열방식으로 몸속 깊숙하게 체내 온도를 올려주는 차별화된 매트로 유명하다. 

또한  천연 참숯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이 89%, 음이온 84% 자연방사되는 유일한 탄소매트이기도 하다.

숯은 익히 알려진 것처럼 혈액순환, 신진대사, 수면품질개선 등의 기능이 있으며 각종세균이나 진드기 번식을 억제시키고 항균작용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열선가공 역시 접착제 사용이 아닌  분리박음의 퀄팅으로  친환경적으로 제작되었으며, 물세탁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인공지능 조절기의 취침모드를 통해 각자에 맞는 듀얼난방을 선보인다. 게다가 한달 사용요금이 3천원 이하로 불필요한 전력소모가 없어 소비전력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원테크는 원천기술로 탄소발열선 제조방식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1세대 탄소매트 제조 선두자로 안정성을 믿을 수 있다. 전기매트에서 온열매트로 또 다시 그 열풍이 탄소매트로 향하고 있다.

매트리스부터 시작된 라돈, 전자파로부터 걱정 없이 난방용품을 사용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카보니 탄소매트로 많은 고객이 몰리고 있다.

(주)원테크의 카보니 탄소매트는 오픈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 판매점인 ‘원테크쉬엔’, 대행처인 '수앤주, 힐링스토리'에서  구매할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