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왔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음에 찾아올 새해를 준비해야 할 시기. 사람들과 모여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어도 좋고, 평소와는 다른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며 쌓인 한 해의 일들을 차분히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더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주는 겨울 축제와 아름다운 정경이 있는 장소라면 더할 나위 없다. 부담 없이 가기 좋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가평에서 가평 축제와 함께 낭만적인 가평 데이트코스를 즐겨보자.

대표적인 가평 여행코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한국의 미가 드러나는 수목이 조명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환상적인 장소다. 연말 가평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는 가평 가볼만한곳 중 야경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겨울 가평축제 하면 유명한 자라섬 씽씽겨울축제는 12월28일부터 2월까지 진행하는데 송어낚시를 직접 체험하며 자연의 손맛을 볼 수 있는 즐거움으로, 가족 여행에 추천한다. 오늘 22일부터 2월까지 열리는 청평설빌송어빙어축제와 청평 얼음꽃축제 역시 겨울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꼽기 부족함이 없다. 이외에도 겨울에도 인기가 가시지 않는 남이섬 여행코스는 22일 오늘부터 2월24일까지 남이섬 눈사람축제가 열리며 그야말로 사계절 각각의 매력을 지닌 가평 남이섬으로 놀거리와 볼거리를 책임지고 있다.

가평 맛집 추천에 이름을 올리는 동기간에서 따끈한 온기와 깊은 맛의 닭백숙과 닭볶음탕 등의 가평 먹거리를 맛보는 것도 좋다. 동기간은 서울 계림, 평택 구군계닭집, 대전 한영식당과 함께 전국 4대 닭볶음탕으로 유명하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숲속 방갈로 식당이기도 해 남이섬 맛집으로도 입소문을 탔다. 계절에 따라 각각의 매력이 있지만 겨울의 동기간은 좀 더 아늑하고 따뜻한 모닥불과 더불어 느긋한 시간을 즐기며 가평맛집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 따끈한 가평 닭볶음탕과 백숙은 물론 가볍게 즐기기 좋은 칼집삼겹살과 오리로스 등의 간단하면서도 맛깔난 메뉴 등도 즐길 수 있는 만큼, 가족과 연인과 함께하기에 부족함 없는 가평 겨울여행을 계획한다면 들러보자.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