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은 아름다운 동해 바다의 절경과 다채로운 관광 명소, 천혜의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어 동해안 대표적인 여행지로 손꼽힌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식과 힐링을 즐기고,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려는 이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특히, 정동진과 경포대, 안목해변 등의 강릉 가볼만한 곳은 여행객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조성돼 있고, 멋진 전망과 커피거리, 다채로운 쉼을 느낄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강릉는 수많은 여행객이 찾는 만큼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도 많은데, 대표적인 강릉 경포대 맛집으로는 ‘풍년갈비’가 있다. 이곳은 한국 전통갈비의 장인이 직접 운영하는 강릉 고깃집으로 차별화 된 수제갈비를 맛볼 수 있다.

대표메뉴로는 양념돼지갈비를 선보이고 있는데, 90일 미만의 암퇘지만을 사용해 식감이 부드럽고, 22년의 노하우로 주인장이 직접 만든 특제 양념은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품질 좋은 국내산 한돈을 직접 공수해 손질, 숙성한 돼지생갈비도 제공하며, 입맛에 따라 소생갈비, 소양념갈비, 한우생등심 등 다양한 부위도 준비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15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쾌적한 실내 공간을 조성해 중요한 식사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푸른 송림의 아름다운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풍년갈비’에서 오붓한 식사를 즐겨보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릉 수제갈비 맛집 ‘풍년갈비’에서는 모든 수제갈비를 비장참숯에 구워내 더욱 진한 풍미와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의 맛을 즐길 수 있고, 신선한 쌈채소와 파절임, 김치, 초당 순두부 등을 밑반찬으로 제공해 입맛에 따라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또한, ‘풍년갈비’는 된장찌개, 냉면, 누룽지 등의 식사 메뉴를 제공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