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추가 합격 발표까지 끝나가면서 입시학원마다 모집하고 있는 ‘재수 정규반’으로 많은 학생들이 몰리고 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똑같은 정원을 모집하는 경우에도 정원을 가뿐히 넘기는 것은 물론 높은 신청 수를 기록하면서 재수생들 사이에서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재수생들이 학원으로 몰리는 이유는 소위 불수능의 여파라고 볼 수 있다. 지난해 실시된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많은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멘붕(멘탈붕괴)’ 사태에 빠지게 하며 대입 전략 실패 등을 야기한 수능으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로 서울대학교 정시 모집에서도 모집 인원 미달 사태가 발생하는 등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아지면서 대부분이 재수 준비로 뛰어들고 있는 중이다.

이에 따라 올해 수능은 재수생들이 강세를 보일 전망이다. 하지만 올해는 서울 수도권 대학들 역시 정시 인원 모집을 확대한다고 밝히면서 현역 고3 학생들과의 경쟁만이 아닌 재수생과의 경쟁도 더욱 심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재수생들은 수능을 준비하기 위해서 전문 학원 등을 찾아 보다 완벽한 수능 준비 로드맵을 세울 필요가 있다.

현재 2020 수능 준비를 위한 ‘재수정규반’으로 철저한 대입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는 ‘청평한샘기숙학원’은 국내 최대 규모의 남학생 전문 학원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청평한샘기숙학원의 2020재수정규반은 EBS,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이투스, 비타에듀 강남인강 등 유명 강사들의 현장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단순한 강의 제공만이 아닌 학과와 생활 전반에 대한 부분, 그리고 국어, 영어, 수학 주요 과목 모두를 관리 받을 수 있는 1인 5담임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1:1 질문을 통해 학업의 취약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울러 해당 학원은 매일 영어듣기, 영어 단어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학습 진도에 대한 주말 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밖에도 청평한샘 재수기숙학원은 청평 청정 지역에 위치한 기숙 학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쉴 수 있는 쾌적한 4인 1실의 호텔식 숙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기숙학원으로는 최초로 7존 독립스프링/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하여 학생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다. 또한 학업에 필요한 독서실을 1일 1좌석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 환경에 맞는 넓고 쾌적한 강의실을 제공해 학습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BS 강사이자 청평한샘기숙학원 유상현 대표는 “완벽한 수능 준비를 도울 수 있는 재수 학원을 통해 수능을 준비하고자 하는 재수생들이 늘면서 청평한샘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을을 통해 수능 준비의 성공 로드맵을 세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의 2020 재수 정규반은 오는 2월 17일 개강한다. 해당 학원과 관련된 커리큘럼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