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계절에 상관없이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대란 속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미세먼지 KF94마스크 한 박스를 제공, 쾌적한 업무환경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황사, 꽃가루 등 더욱 심해지는 봄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직원당 KF94 마스크 한 박스씩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에듀윌의 이러한 노력은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작년 초부터 사무실 내 공기 청정 시스템을 도입해 사무실 내부 공기 오염도를 낮추기 위해 노력한 것. 보통의 기업들이 고객센터나 환기가 어려운 공간만 공기 청정기를 설치하는 관례에 비하면 전사 사무실 라인마다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것은 특수한 사례라고 볼 수 있다.

미세먼지 마스크를 받은 에듀윌의 한 임직원은 “미세먼지로 인해 답답한 상태가 계속 되었는데, 회사에서 좋은 공기 속에서 업무를 하니 업무 추진에도 도움이 된다”며, “미세먼지 마스크까지 한 박스씩 지원받으니 더욱 건강관리에 유의할 수 있게 되어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이외에도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직원의 스트레스 관리와 재충전을 위해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에듀윌역’이 직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카페에서는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며 고품질의 커피와 생과일 주스, 각종 베이커리 등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에듀윌역은 임직원의 피로를 풀어줄 안마의자부터 여성 전용 휴게실인 ‘쉼’, 사내 도서관 ‘북힐즈’, 게임 오락시설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보드게임 10종을 비치해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임직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