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는 더 이상‘맛’만 중요한 음식이 아니다. 갖은 플레이팅 과 색다른 재료를 통하여 ‘눈 까지 즐거운 디저트’ 들 이 주목받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와 눈의 즐거움, 맛 의 풍요까지 갖춘 디저트카페‘베이킷’은 3박자 의 디저트 메뉴를 갖춘 요즘 가장‘핫’한 카페다.

‘베이킷’의 시그니처디저트 는 베리킷 과 얼그레잇 이라는‘머핀’ 메뉴다. 베리킷 은 부드러운 초코머핀 에 베리콤포트, 딸기, 베리 크림으로 감싸진 디저트로 반으로 가르면 예쁜 딸기 단면과 머핀 속에 가득한 콤포트가 가득 들어있다. 설탕을 최소화하여 크게 달지 않으면서도 제철 과일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얼그레잇 은 얼그레이머핀 위 에 고소하고 진한 마스카포네크림, 얼 그레이 마들렌을 얹어 먹는 디저트로, 담백하면서도 얼그레이의 향을 가득 느낄 수이 있으며 무엇보다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베이킷 에는 말차갸또, 레몬 파운드, 스콘 등 매일 변화하는 5~6가지의 디저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와 잘 어울리는 커피, 다양한 음료 메뉴도 구성하고 있어 편한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제철 과일을 통한 풍성한 디저트 메뉴, 사진 찍기 좋은 인테리어 눈까지 행복한 건강 디저트 를 통해 최근SNS로부터 급속도 로 퍼져나가며 놀라운 성장을 이룩하고 있다.베이킷 의 데일리 디저트메뉴는 공식인스타그램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베이킷 의 심서연대표 는 “베이킷 의 모든 메뉴들은 ‘수제’ 로 잼이며 청, 디저트 모두 손수 만들어 건강하게 제공 해드리고 있다”라며“고객께서 디저트 와 음료를 받아보셨을 때 누구라도 감탄할만한 베이킷만 의 색깔이 담겨 있도록 언제까지 라도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을것”이라는 뜻 을 밝혔다.

한편 베이킷 의 심서연대표 는 디저트 에 관한책 을 집필하는 ‘작가’로서 활동 하고 있기도하다. 디저트에 대한 그녀의 생각은 올해 2019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