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기저귀 에코제네시스는 한경 비즈니스가 주최한 5월 21일 서울 노보텔 엠버서더 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친환경브랜드(기저귀) 부문 ‘2019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8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친환경브랜드 부분에 이어 2019 한국 고객만족도 1위 수상을 하게 되면서 (주)밴스랜드코리아(대표:유윤호)의 에코제네시스(eco-genesis) 기저귀는 국내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하는 친환경 기저귀임을 입증했다.  

에코제네시스는 영국 수입기저귀로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인증을 받은 옥수수추출 성분의 바이오 파이버(Biofiber) 원단을 사용했다. 이 원단은 사용 후 자연 분해되는(180일 이내 완전분해)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피부 발진의 주요 원인인 석유계 인공로션, 인공향료, 염소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아 아기 피부의 자극을 최대한 줄였으며, 통풍이 뛰어나 아기들이 흔히 발생하기 쉬운 기저귀 발진에서 안심할 수 있다. 

(주)밴스랜드코리아 유윤호 대표는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고 식물성 성분, 인지오 원단 등의 생분해 성분으로 아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보호하는 우수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및 신제품을 출시할 것”이며 “친환경 제품으로 주부들에게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이미지를 제공하며 매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