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들 사이에서 입소문 모은 이너뷰티 ‘리뷰템’
최근 SNS에서 일명 ‘승무원 피부영양제’로 불리는 이너뷰티 제품이 연일 화제다. 이는 바로 파이토뉴트리의 곤약 세라미드이다. 건조한 기내 환경에서 장거리를 비행하는 승무원들이 촉촉한 피부 유지를 위해 섭취하는 걸로 최근 입소문나고 있다. 근무 환경 특성상 환기가 되지 않는 내부에서 장시간 근무하는 승무원들은 일반인보다 쉽게 피부가 건조하다. 때문에 특히 피부 보습 관리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 승무원들의 피부 관리 제품은 일반인들에게도 종종 화두가 되곤 하는데, 주로 승무원화장품이지만 이너뷰티로는 곤약 세라미드가 승무원들 사이에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파이토뉴트리 이너뷰티 대표 제품 곤약 세라미드는 2018년 1월 출시 당시부터 이너뷰티 시장의 ‘먹는 세라마이드’ 피부영양제품으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출시 1년여만에 자사몰과 스토어팜에 등록된 관련 후기만 총 12,000건 이상을 돌파했다. 또한 작년 BEST 100 기타건강기능식품 분야 1위를 다수 차지하는 등 현재까지도 고공행진중인 제품이다. 

세라마이드 영양제인 곤약 세라미드의 주원료는 식약처 피부 기능성 원료인 곤약감자 추출물이다. 이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는 피부 수분 유지를 위한 피부 장벽을 튼튼히 하고, 피부표비수분손실(TEWL)을 방지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곤약감자 추출물을 활용한 제품들 중에서 파이토뉴트리의 ‘곤약 세라미드’ 제품이 가장 많은 판매량과 생산량을 기록하였다.

함께 먹으면 효과 UP! 곤약 세라미드를 잇는 이너뷰티 ‘효자템’
더불어 승무원들이 곤약 세라미드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 ‘히알라스킨’이 있다. 히알라스킨은 진피층 영양성분인 히알루론산, 생선 엘라스틴펩타이드, 콜라겐 3종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표피 영양제인 곤약 세라미드와 같이 섭취했을 때 시너지가 난다. 실제로 승무원들은 이 두 제품을 같이 섭취하여 관리한다. 네이버 쇼핑 BEST 100에서도 곤약 세라미드,히알라스킨 세트 상품이 히알루론산 분야 여러차레 인기상품 1위에 올랐다.

한편 지난 4일 곤약 세라미드가 새롭게 리뉴얼됐다. 곤약감자추출물의 핵심 성분인 글루코실 세라마이드 함량을 높인 점이 핵심이다. 곤약 세라미드 한 정의 글루코실 세라마이드 함량을 1,2mg에서 1,41mg으로 높여 약 15%가량 증가시켰다. 이는 자사 사이트,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 뿐만 아니라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던 제품이 면세점에도 판매되면서 접근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파이토뉴트리 관계자는 “이미지와 관리에 민감한 승무원들에게 곤약 세라미드가 SNS상에서 승무원영양제, 승무원피부영양제 등으로 입소문 나는 건 제품력이 좋고, 이너뷰티가 중요하다는 인식이 높아졌기 때문인거 같다. 앞으로도 제품의 안전성과 전문성으로 고객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