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무려 7% 상당의 이자 혜택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Syrup 초달달 적금'이 적금 가입 꿀팁을 공개했다.

이는 Syrup Wallet이 맞춤형 금융 상품 추천과 상품 가입까지 가능한 '혜택 금융 서비스'를 출시한 기념으로 오늘(23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과 함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하며 생긴 결과다.

Syrup Wallet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시 정각 출제되는 초성퀴즈를 통해 Syrup Wallet의 혜택 금융 서비스와 적금 관련 꿀팁을 소개한다고 밝혔으며 Syrup Wallet과 함께 진행하는 오늘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오후 3시 문제는 "시럽 초달달 적금이 알려드리는 적금가입 꿀팁! 적금을 가입할 때는 해당 은행의 [ㅇㅊㄱ ㄱㅈㄱㅅ]이 필수인데요, 한번 개설하면 영업일 기준 20일 내에는 새로 개설할 수 없으니 이 점 꼭 참고하세요!"로 출제되었다.

해당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으로 이번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퀴즈를 맞히는 정답자에게는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Syrup 초달달 적금'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yrup Wallet은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과 상품가입까지 가능한 '혜택 금융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수협과 함께 최대 연 금리 1.8%에 만기 축하금으로 연 5.2%의 OK캐쉬백 추가혜택을 더한 7% 상당의 이자 적금 상품인 '시럽 초달달 적금'을 내놓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11시에 Syrup Wallet내 '내금융'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상품 가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Syrup Wallet 앱의 '내금융'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해 자산 연결을 한 이후 적금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Syrup Wallet 의 ‘혜택 금융 서비스’는 SK플래닛의 데이터 및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비대면 금융 관여도가 증가하는 최근의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다. 기존 멤버십·쿠폰 중심의 Syrup Wallet 서비스가 카드, 예적금 뱅킹, 보험, 투자, 대출 등 금융 전반을 아우르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로 확대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자산 현황과 지출 내역을 한눈에 확인하고, 고객 스스로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자산관리 편리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고객 소비패턴에 맞춘 금융 정보와 혜택을 찾아주는 보다 능동적이고 완결적인 금융 서비스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들은 ‘Syrup Wallet’ 앱을 통해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후 원하는 금융기관과 연동을 통해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자기 주도적인 금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사용 중인 카드사별 혜택을 받기 위한 기본 실적 관리를 비롯, 현재의 소비패턴 기반 이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줄 수 있는 신규 카드 추천, 만기일 알림 등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