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캐시슬라이드가 도미노피자와 함께 '도미노피자 최저9천원 ㅇㅈㅇㅎㅍㅇㅋ' 초성퀴즈를 출제해 대중들의 입맛을 자국하고 있다.

캐시슬라이드에는 23일 오전  "ㅇㅈㅇ동안 도미노 ㅎㅍㅇㅋ 피자 9천원부터 "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를 출제했다. 

문제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도미노피자 최저9천원'를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캐시슬라이드 '도미노피자 최저9천원 ㅇㅈㅇㅎㅍㅇㅋ' 퀴즈 정답은 '일주일해피위크'이다.

캐시슬라이드에서 '도미노피자 최저9천원' 관련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슬라이드는 23일 오후 "ㅊㅈㅂㄹㄴㅈ 스파게티 OR ㅅㅍㄱㅁ 치킨 천원"라는 초성퀴즈를 공개했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도미노피자 최저9천원'을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정답은 '치즈볼로네즈슈퍼곡물'이다.

퀴즈 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배달 피자 전문 업체인 도미노피자는 방문포장 주문 때 피자 메뉴를 4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이번 프로모션 이용객 대상으로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와 슈퍼 곡물 치킨 중 1종을 1000원에 제공하는 더블 할인 혜택도 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해피위크 기간 피자 메뉴 방문 포장 40%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인기 사이드디시를 1000원에 더블 할인을 제공하게 됐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도미노피자와 함께 행복한 일주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