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아이꼬야 베이비음료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남양유업 SNS 계정(인스타그램)에서 꼬야꼬야 맞힐꼬야? 초성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 남양유업이 아이꼬야 베이비음료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남양유업 SNS 계정(인스타그램)에서 꼬야꼬야 맞힐꼬야? 초성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이 아이꼬야 베이비음료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약 2주간 남양유업 SNS 계정(인스타그램)에서 꼬야꼬야 맞힐꼬야? 초성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게시물에서 아이꼬야 베이비음료 4종과 관련된 카드뉴스를 읽고 그 안에 숨어있는 정답을 찾아내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답과 관련된 핵심 정보가 숨어있는 베이비음료 4종 카드뉴스에서 유기농 베이비주스인 ‘아이꼬야 배도라지·프룬’ 2종과 맛이 순한 곡물음료인 ‘아이꼬야 소프트 소이·라이스’ 2종에 대한 유익한 제품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현재 600개가 넘는 참여 댓글에는 “환절기에 아이꼬야 배도라지도 먹이면 넘나 좋을 것 같아요”, “남양에서 엄선한 유기농 베이비주스 너무 기대되용” 등 베이비 음료 4종에 대한 고객의 기대감을 담은 내용이 있다.

11월 1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아이꼬야 베이비 음료 4종 신제품 등의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김소현 남양유업 마케팅전략실장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설계해 완벽한 영양 밸런스,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베이비 주스 ‘아이꼬야 배도라지·프룬’ 2종과 100% 국산 콩과 햅쌀로 만들어 아이 성장에 좋은 곡물과 장 건강을 위한 식이섬유를 배합한 우리콩·쌀음료 ‘아이꼬야 소프트 소이·라이스’ 2종은 한번 더 생각한 우리 아이 안심먹거리 음료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남양유업의 안심 먹거리 철학을 담은 베이비음료 4종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