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에서 우뚝 솟아있는 ㈜디지털대성과 ㈜교육다움은 수학문제은행 업계에서 떠오르고 있는 ㈜메타교육으로부터 메타수학 수학문제은행 서비스를 공급받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대성은 대표적인 초중고 교육 프랜차이즈업체로, 주요 사업 분야는 ▲온라인사업부 대성마이맥, ▲한우리열린교육, ▲부산대성학원과 ▲다수인 ▲대성N스쿨을 운영하는 학원/교육 프랜차이즈가 있다.
㈜교육다움은 중, 고등 전문 프랜차이즈로, 주요 사업 분야에는 ▲종로엠스쿨을 운영하는 학원/캠퍼스 프랜차이즈가 있다.

초중고 프랜차이즈 교육업체에서 메타수학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 왜 메타교육의 메타수학일까.. 초중고 수학문제은행의 강력한 콘텐츠 때문 >

㈜메타교육은 수학문제은행 솔루션 ‘메타수학’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이투스, 디딤돌, 수경출판사, 지학사, 삼성출판사, 개념원리교육, 한솔플러스, 교학사 등의 국내 많은 출판사와의 제휴로 확보한 검증된 문항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려 초, 중, 고 40만 이상의 문항을 메타수학 프로그램에 탑재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번 수학문제은행 메타수학 공급 계약을 통해 ㈜디지털대성과 ㈜교육다움 담당자는 “교육업계의 수학문제은행이 무작위 복제 또는 온라인에 떠도는 문제를 수집하여 구축한 경우가 많아 신뢰성이 미흡한 데 비해, ‘메타수학’은 출판사와의 제휴로 저작권이 확실한 양질의 콘텐츠를 확보하여 서비스하고 있다”며 “초등 15만, 중등 15만, 고등 10만 등 총 40만 문항을 제공 받음으로써 대성N스쿨, 다수인, 종로엠스쿨에도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게 되면서 기업의 발전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메타교육 담당자는 “메타수학 문제은행의 품질에 대해 다시금 대표 교육기업들에게 인정을 받은 결과이며, 수학문제은행을 대표하는 업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 수학학원, 공부방, 교습소 원장과 교사의 신뢰성을 더욱 강화하고, 인공 지능 기반 학습 분석 및 오답 관리 시스템을 발전 시켜 업계 최정상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