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토뉴트리의 ‘곤약 세라미드’와 ‘히알라스킨’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속에서 ‘아나운서피부영양제’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같은 파급력은 아나운서와 같은 인플루언서들의 SNS에 곤약 세라미드와 히알라스킨 인증 사진이 오르면서 시작된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스튜디오 내부 조명 등 업무 환경으로 인해 피부관리에 많은 관심을 갖는 아나운서들의 개인 SNS에는 곤약 세라미드와 히알라스킨 인증사진이 여러장 올라와 있다.

뉴스를 진행하는 아나운서 A씨는 “두꺼운 화장을 하고 스튜디오 조명 아래에서 방송을 진행하다 보면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는데, 속당김이 확실히 줄어드는 게 느껴진다”는 내용과 함께 피부영양제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SNS활동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는 있는 아나운서 B씨는 “영양제 따위 절대 안 챙겨 먹는 1인이었는데”라며 “환절기에 건조해지는 피부에는 영양제를 통해 속보습까지 챙기는 게 좋다고 하네요”라는 내용과 함께 아나운서피부영양제를 태그 한 게시물을 업로드 하는 등 많은 아나운서들의 SNS에 제품 사진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름다우세요”, “30대같이 안 보이는건 기분탓이져?ㅎ”, “건강미인 건강전도사”, “언니가 좋다니 다 좋아보임”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아나운서피부영양제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곤약 세라미드와 히알라스킨은 파이토뉴트리의 대표적인 이너뷰티 제품이다.

곤약 세라미드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곤약감자추출물을 담은 제품으로, 히알루론산을 담은 제품인 히알라스킨과 함께 섭취할 경우 관리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았다.

실제로 곤약 세라미드는 지난 2018년 곤약감자추출물을 원료로 한 제품들 중 최다 생산량 및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약 1년이 지난 19년 10월 16일 기준으로 네이버쇼핑 BEST 100 기타건강식품 인기상품 순위권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