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창간 20주년 진심으로 축하”
“정보 홍수의 시대, 폴리뉴스의 참된 역할 기대”

 24일 여의도 CCDM빌딩에서 열린 폴리뉴스 20주년 창간기념식 및 상생과통일 포럼 제21대 총선 당선자 축하연에서 염태영 수원 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이은재 기자>  
▲  24일 여의도 CCDM빌딩에서 열린 폴리뉴스 20주년 창간기념식 및 상생과통일 포럼 제21대 총선 당선자 축하연에서 염태영 수원 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이은재 기자>  

[폴리뉴스 이은주 기자] 폴리뉴스 20주년 창간기념식 및 상생과 통일포럼 제21대 총선 당선자 축하연이 24일 여의도 CCMM 빌딩에서 열렸다.

이날 창간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정, 재계에서 다양한 인사들이 기념식을 찾았다. 정계에서는 이낙연 전 국무총리(코로나19국난극복위원장)와 상생과 통일 포럼의 공동대표를 맡은 설훈 의원, 정진석 미래통합당 의원, 김태년 원내대표, 윤호중 민주당 사무총장을 비롯해 노웅래 의원, 김민석 의원, 박광온 의원, 윤관석 의원, 김두관 의원, 윤상현 의원, 이원욱 의원, 조해진 의원(ETC), 장경태 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 날 축사를 맡은 염태영 수원시장은 “국회의원이 300분 계시지만, 당적을 가지고 활동을 하고 계신 분이 10배 이상 계신다. 그것이 한국 사회의 든든한 뿌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정은경 본부장 이외에도 수많은 현장 사령관들이 노력하고 있다. 그러한 역량들과 가치들을 모아서, 대한민국 자치 분권을 통해 한국이 선진국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다. 폴리뉴스의 창간 20주년을 축하한다”고 축사했다.

이어 염 시장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으로 국민들은 정보의 홍수속에서 올바른 정보를 알려주는 참된 언론을 갈구하고 있다. 폴리뉴스가 중앙정부는 물론 지방정부에서 추진하는 좋은 정책도 적극적으로 알려주시고, 부족한 점이 있으면 가감없이 지적해 주신다면 우리 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창간20주년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