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오에스티(OST)가 ‘미니언즈’와 협업한 컬렉션을 지난 7일 출시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 이랜드 오에스티(OST)가 ‘미니언즈’와 협업한 컬렉션을 지난 7일 출시했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오에스티(OST)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유니버설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협업한 컬렉션을 지난 7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미니언즈 메탈 손목시계, 귀걸이, 팔찌, 피어싱 등의 주얼리와 함께 폰 케이스, 허브톡, 허브루프, 에어팟 케이스, 버즈 케이스 등의 잡화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여름 휴가시즌을 겨냥해 여권지갑, 러기지택, 미니파우치 등의 휴가 필수 아이템을 포함한 40여 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기획해 선보였다.

추가로 오에스티는 미니언즈를 대표하는 3총사 캐릭터 ‘케빈’, ‘스튜어트’, ‘밥’ 뿐만 아니라 내년 개봉 예정인 ‘미니언즈2’의 주인공 ‘오토’를 모티브로 제작한 상품까지 출시해 미니언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의 감성을 주얼리에 이식해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며, “미니언즈 컬렉션은 메인 상품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미니언즈의 팬들이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에스티는 이번 미니언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시를 기념해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용 로즈골드 매쉬시계를 1만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고, 파우치류를 1만원 할인 판매하는 등 각 상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 6일 그립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랜드몰에서 진행한 선판매 프로모션에서는 구매한 고객에게 미니언즈 굿즈 인기상품인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와 피크닉 돗자리 등을 증정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오는 14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상 속 미니언즈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오에스티와 미니언즈의 협업 컬렉션은 오에스티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