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오픈뱅킹 및 계좌이동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최대 100만 원 현금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 DGB대구은행은 오픈뱅킹 및 계좌이동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최대 100만 원 현금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오픈뱅킹 및 계좌이동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최대 100만 원 현금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IM뱅크에서 다른 은행 계좌를 최초로 등록하거나(오픈뱅킹), 자동이체 가져오기(계좌이동제 서비스)를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IM뱅크 앱에서 룰렛을 돌려 1만 원, 5만 원, 100만 원 추첨권 당첨 여부를 즉석 확인할 수 있으며, 100만 원 추첨권 소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현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IM뱅크 어플에 접속한 후 ‘다른 은행’ 메뉴에서 ‘계좌등록/관리’ 메뉴와 ‘모든은행 내 자동이체’ 메뉴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DGB IM뱅크 오픈뱅킹 서비스는 지난 해 11월 출시한 이후 누적 고객 19만명을 기록하며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른 은행 입출금, 예·적금, 수익증권 계좌 등록 후 잔액 및 거래내역 조회, 송금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오픈뱅킹을 통한 송금수수료 전면 면제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좌이동서비스는 모든 은행 자동이체 현황을 IM뱅크로 조회하고 한번에 DGB대구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이동시키는 서비스다. ‘자동이체 가져오기’ 후 주거래우대통장을 등록하면 수수료 면제 등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DGB 대출 시 금리감면 혜택이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IM뱅크 어플 하나로 오픈뱅킹 및 계좌이동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고객에게 최대 100만 원의 행운을 드리는 이 서비스에 많은 고객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하면서 “언택트 시대 DGB대구은행은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