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는 오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전국 케이블TV를 통해 VOD 쿠폰, 할인 행사를 한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 ㈜홈초이스는 오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전국 케이블TV를 통해 VOD 쿠폰, 할인 행사를 한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케이블TV에서 추석맞이 VOD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초이스는 오는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를 통해 VOD 쿠폰,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반도’, ‘강철비2: 정상회담’, ‘#살아있다’ ‘결백’ 등 프리미엄 급(5000원~9900원) 영화 VOD 2편을 구매하면 5000원권 VOD 쿠폰을, 3편 이상 구매자에게는 1만 원권 VOD 쿠폰을 지급한다.

영화, 방송, 애니 키즈, 해외 시리즈, 성인 등 5개 장르의 올해 VOD 톱20 중 한 편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BHC 치킨과 버거킹 와퍼세트 등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장르별 VOD 톱20은 케이블TV의 VOD 메인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초이스는 또 케이블TV에서 10월 4일까지 NBC유니버설, 파라마운트, 워너브라더스 VOD 할인관을 열고 ‘헌트’, ‘트롤: 월드 투어’, ‘미션 임파서블’, ‘대부’ 등 인기 대작들을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한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서비스, 광고, 콘텐츠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