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다혜, '포이즌(Poison)' 최초 무대...섹시美 한도초과
'음악중심' 다혜, '포이즌(Poison)' 표정부터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반전 매력 선사
'음악중심' 다혜, 비주얼+퍼포먼스+가창력 '완벽한 삼박자'

MBC '쇼!음악중심' 캡처.
▲ MBC '쇼!음악중심' 캡처.
다혜가 파격적인 비주얼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다혜는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솔로 데뷔곡 '포이즌(Poison)'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섹시함과 우아함이 가득 담긴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다혜는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표정과 함께 의자, 레드 천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또한, 댄서들과 함께 풍성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선보여 지난 공백기를 무색하게 했다.
 
특히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 멤버 엄정화의 원곡 '포이즌(Poison)'과 차별화된 라틴풍의 편곡으로 독보적인 보이스와 소울풀한 감성을 다혜만의 색깔로 더해 무대가 끝나고도 강렬한 여운을 안겼다.
 
무대가 끝난 후 다혜는 "가요계에 5년 만에 솔로로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방송이라 너무 떨렸지만 정말 의미 있는 무대였습니다. 엄정화 선배님께 누가 되는 무대가 아니었나 살짝 걱정도 됩니다. 저를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혜는 MBC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팬들과 많은 소통을 계획하고 있다. 이어 11월 중 또 다른 신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