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 천년 고도 경주의 새로운 관광 상품으로 등극

관광도시 경주에서 가장 사진 찍기 핫한 카페 '황촌파이'
▲ 관광도시 경주에서 가장 사진 찍기 핫한 카페 '황촌파이'

경주 황남제빵소가 오는 11월 14일 황남제빵소의 시그니쳐 메뉴인 ‘황촌파이’를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황촌파이’의 황촌은 황남제빵소가 위치한 황남동의 옛말로 경주 관광상품으로서의 홍보와 옛 황남동 역사적 의미를 반영하기 위해 기존 ‘황남파이’에서 ‘황촌파이’로 이름을 변경했다.

최근 황남제빵소는 SNS상에서 ‘경주에서 가장 사진 찍기 핫한 카페’로 알려짐과 동시에 빵집 성지순례등 빵매니아들의 필수 코스가 돼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맛과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황촌파이’는 매일 마다 일찍 재고 소진이 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황촌파이를 맛보고 선보이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고, ‘황촌파이’ 론칭 기념으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방송전문업체가 함께 준비해 ‘황촌파이’의 맛과 내용을 개그맨 이상준씨가 쇼호스트로 1시간 가량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신라 천년의 고도 경주에 위치한 ‘한옥호텔 황남관 숙박권과 스파럭스 찜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황촌파이’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언택트 마케팅과 스토어 트렌드에 맞춰서 ‘황촌파이’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안테나 숍을 황리단길 중심가에 오픈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