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가 마련한 특별한 선물…'러블리즈 2021 시즌 그리팅' 판매
2021 캘린더부터 메시지 포토카드 세트까지 '특별함 가득'
'AR 뉴이어 카드+사인 폴라로이드 이벤트'…'풍성 선물' 마련

러블리즈. <사진제공=메이크스타>
▲ 러블리즈. <사진제공=메이크스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러블리즈와 함께 러블리너스를 위한 특별한 2021년 선물을 준비했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29일 러블리즈의 2021년 시즌 그리팅 일반 판매를 오픈하고 전 세계 러블리너스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러블리즈의 시즌 그리팅에는 데스크 캘린더와 포토 다이어리를 비롯해 팝업 포토, 메시지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세트, 페이퍼 도어 사인 세트, 펫 키링, 캘린더 포스터 등 특별하면서도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메이크스타는 시즌 그리팅에 AR 뉴이어 카드를 포함, 환호를 이끌어내고 있다. 2021년을 맞이하는 1월 1일 0시, 스마트폰의 '톡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AR 뉴이어 카드를 촬영하면 새해를 맞이한 러블리즈 멤버들의 스페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는 귀띔이다.

메이크스타가 준비한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다. 오는 2021년 1월 4일까지 러블리즈의 2021년 시즌 그리팅을 구매한 이들 중 총 8명을 추첨해 러블리즈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에 글로벌 러블리너스의 설렘이 더하고 있다.

메이크스타 측은 "러블리즈의 2021년 시즌 그리팅을 전 세계 팬들에게 선물할 수 있게 돼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글로벌 러블리너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