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2.28 설맞이 어촌마을 특산물 35개 품목, 쿠팡에서 1인당 3만원까지 할인

 

해양수산부는 26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쿠팡과 손잡고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해양수산부>
▲ 해양수산부는 26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쿠팡과 손잡고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해양수산부>

 

[폴리뉴스 김미현 기자]  ‘어촌체험휴양마을’에 가지 않고도 대표 특산물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해양수산부는 26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해양수산부와 한국어촌어항공단은 어촌마을에서 생산·가공·판매·유통하는 수산물을 온라인 유통업체인 ‘쿠팡’을 통해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 취지에 대해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마을에서 직접 제조하거나 채취한 수산물로 구성됐다. 백가지 맛이 있다는 화성 백미리마을의 새우장과 전복장, 세계 5대 청정 갯벌 가로림만이 있는 서산 중리마을의 감태, 겨울철 별미로 꼽히는 포항 창바우마을의 과메기 등 35개 품목을 선보인다.

소비자는 기획전 내에서 원하는 특산물을 골라 쿠폰을 적용하면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1인당 할인 한도는 3만 원이다.

이번 할인행사는 쿠팡의 ‘어촌체험 휴양마을 특산물 30% 할인 기획전’ 메뉴에서 진행되며, 기획전에서는 어촌마을의 아름다운 풍경 및 다양한 체험거리를 담은 영상과 함께 마을 특산품을 구경할 수 있다. 

성열산 해수부 어촌어항과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과 어촌마을, 어업인 등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설 명절은 집에서 신선한 어촌 특산물을 맛보며 더욱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