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 관리해요"…남성 전용 스킨케어 ‘현’ 리뉴얼

2021.01.26 18:37:33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구성

 

[폴리뉴스 김미현 기자] 미용과 패션 등 자기 관리에 관심을 쏟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관리와 셀프케어를 돕는 상품이 나오고 있다.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동인비에 따르면 수분 탄력 라인 ‘현’은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거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돼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수분 보습과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특징이다.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구성돼있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현 수’는 홍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의 스킨이다. 애프터쉐이브 기능을 겸해 면도 후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현 유액’은 고보습 에멀전으로 남자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준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를 단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에 간단한 수분 보습 케어를 완성해준다.

동인비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등의 영향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면서 “정관장 홍삼에서 얻은 탄탄한 수분 테크놀로지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동인비 현 라인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인비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현 라인 전 품목에 대해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설 명절을 맞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스페셜 기획세트도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김미현 kmh2023@polinew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정치경제부에서 식품, 생활, 유통업계 취재와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교육위원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PC버전으로 보기

(07327)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1 동화빌딩 1607호 | 대표전화 02-780-4392
등록번호:서울아00050 | 등록일자 : 2005년 9월 12일 | 발행인:(주)이윈컴 김능구 | 편집인 : 박혜경
폴리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00 (주)이윈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olinews@pol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