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학기 “누구보다 먼저 시작하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국가자격증인 사회복지사와 평생교육사를 취득하는 가장 빠른 이번 개강에서는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최단기간내에 자격증 취득의 기회 제공은 물론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함께 나누기 위해 아래와 같은 혜택을 추가로 마련해 학습자들의 전폭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국가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강생 전원에게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호스피스 중 1개 과정의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친구와 함께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이벤트도 마련해 친구와 함께 공부하면 5%의 수강료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과목 무료수강 이벤트’를 마련하여,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평생교육사․보육교사․건강가정사 과정 수강 신청 시 6과목을 수강 신청하면 1과목을 무료수강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6과목 수강시 전원에게 강의교안을 무료로 배송해주며 성적우수 장학금 혜택도 제공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것은 물론이다.

또한 차별화된 학습자 지원시스템은 보너스로 받게 된다. ‘학습자 관리’에 중점을 두고 구성된 학습자 지원시스템은, 입학지원, 교학운영, 학습자관리팀으로 구성된 각 부서에서 학습커리큐럼 작성으로부터 학점, 수업일수, 중간 기밀고사, 토의 및 과제 등 모든 과정에 담당선생님으로부터 1:1 담당관리를 받을 수 있어 중도에 수업을 포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밀어주고 끌어주는 시스템이다.

수강생 전원은 자격 취득의 필수과정인 실습과목 이수 과정에서, 광운대․동덕여대․대진대․그리스도대 평생교육원 등과 업무협약을 맺은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므로, 사회복지사․평생교육사․보육교사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미래  유망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인증된 원격교육기관인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포천시청, 노원구청, 전남도청, 도봉구청,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저소득층의 자활을 위한 나눔의 교육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어 학습자가 믿고 시작하기에 충분한 기관이다.

수강신청은 12월 24일까지이며, 중앙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하거나 학습상담전화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