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2014년 1학기 얼리버드 개강 이벤트를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를 취득할 수 있는 누구보다 먼저 시작하는 이번 개강에서는, 다채롭고 즐거운 이벤트를 마련해 학습자들의 전폭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유망 국가자격증인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를 취득함과 동시에 수강생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미술심리상담사, 호스피스 중 1개 과정의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며, 6과목 수강시 전원에게 강의교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과목 무료수강 이벤트’를 마련하여,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평생교육사․보육교사․건강가정사 과정의 6과목을 수강 신청하면 1과목을 무료수강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30일까지 수강 신청하는 모든 회원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만 주는 것이 아니라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라는 즐거움 가득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친구, 지인들과 학업도 함께하는 것도 즐거운 일인데, 공통점을 찾아 사진들을 찍다보면 추가 할인은 물론 학업노하우도 주고 받을 수 있어 1석 2조이다.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이 자랑하는 차별화된 학습자 지원시스템은 보너스로 받게 된다. ‘학습자 관리’에 중점을 두고 구성된 학습자 지원시스템은, 입학지원, 교학운영, 학습자관리팀으로 구성된 각 부서에서 학습 커리큐럼 작성으로부터 학점, 수업일수, 중간 기밀고사, 토의 및 과제 등 모든 과정에 담당선생님으로부터 1:1 담당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중도에 수업을 포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밀어주고 끌어주는 시스템이다.

또한 수강생 전원은 자격 취득의 필수과정인 실습과목 이수 과정에서, 광운대․동덕여대․대진대․그리스도대 평생교육원 등과 업무협약을 맺은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므로, 사회복지사․평생교육사․보육교사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미래  유망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인증 받은 중앙원격평생교육원은 포천시청, 노원구청, 전남도청, 도봉구청,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저소득층의 자활을 위한 나눔의 교육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어 학습자가 믿고 시작하기에 충분한 기관이다.

수강신청은 12월 24일까지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하거나 학습상담전화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