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위협, 보수가치 든든한 홍준표만이 해결…강성 귀족노조 문제 해결해 일자리 만들 것”

나경원 자유한국당 공동선대위원장이 6일 대전 유성구 전민동 엑스포아파트 5일장을 찾아 홍준표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div>
▲ 나경원 자유한국당 공동선대위원장이 6일 대전 유성구 전민동 엑스포아파트 5일장을 찾아 홍준표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안병용 기자] 나경원 자유한국당 공동선대위원장은 6일 “일본의 아베 신조 총리,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북핵 관련 담판을 지을 수 있는 후보는 홍준표 뿐”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나 위원장은 이날 대전 유성구 전민동 엑스포아파트 5일장에서 지원유세를 열고 “북한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트럼프와 코드가 맞는 홍준표 후보가 대통령이 돼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나 위원장은 “미국은 북한 인권결의안 통과도 눈치를 보고, 북한을 주적이라고 말하지 않는 후보와는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선거 때마다 북풍을 거론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지금 미국과 중국의 정상들이 북한 관련 신탁통치까지 논의한다는 얘기가 있다”고 주장했다.

나 위원장은 “지금의 위기는 보수가치가 든든한 후보만이 해결할 수 있다"면서 ”생산성을 떨어뜨리는 강성 귀족노조 문제를 해결해 일자리를 만들겠다“고 역설했다.

나 위원장은 “처음에는 많은 이들이 (한국당에 대해) 기대도 안 하고 조기 대선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도 안다”면서 “이번에 도와주시면 고치고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