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어느새 훌쩍 다가온 수능 시즌을 맞아 식품업계는 관련 상품 출시에 한창입니다.

최근 수능 선물로는 ‘떡’과 ‘엿’ 대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초콜릿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해 각 사가 준비한 선물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려 합니다.

미국 초콜릿 전문회사 허쉬는 수험생 응원 패키지 5종을 내놨습니다. ‘콕 찍어도 정답’, ‘백발백중’, ‘수능 종결자’ 등의 재치 있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던킨도너츠는 11월 이달의 도넛으로 두뇌회전에 좋은 호두로 만든 3종의 도넛을 출시했습니다. 수험생들이 든든한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견과류를 넣은 신제품을 내놓았다고 하네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배우 이서진과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전개합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고디바 수능 초콜릿 ‘까레 어쏘트먼트 85%’를 선물하고 있어요.

파리바게뜨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수능 제품 50여 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수능 제품은 프랑스의 유명 삽화작가인 ‘장 자크 상뻬’와 협업해 감성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는 국내산 약콩을 사용한 ‘약콩 초콜릿’과 100% 카카오버터를 사용한 ‘다크 초콜릿’ 2종을 출시했습니다.

설탕이나 합성향료, 착색료를 넣지 않은 ‘리얼카카오’인 이 제품은 일명 ‘서울대 초콜릿’으로 불리며 수능을 앞둔 학부모와 수험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연세우유는 ‘연세대학교 밀크초콜릿’으로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55년 전통의 유가공기술을 보유한 연세우유가 개발한 제품으로 달콤한 초콜릿에 고칼슘분유를 사용한 밀크필링을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고 하네요.

2주도 채 남지 않은 수능,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