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강원도 평창에서 개최되는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와 한정제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식품업계 역시 평창올림픽 기간 판매되는 한정메뉴와 관련 이벤트가 한창인데요.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을 기념하는 특별 메뉴와 이벤트를 살펴봤습니다.

먼저 코카콜라는 올림픽 기념 한정판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 5종을 출시했습니다.

동계스포츠 종목인 스키, 피겨스케이팅, 스노보드를 즐기는 폴라베어가 담긴 250ml 캔 3종과 스키, 피겨스케이팅을 즐기는 폴라베어가 담긴 355ml 캔 2종, 총 5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맥도날드는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올림픽 기념 메뉴 3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평창의 자연을 닮은 감자와 설원처럼 하얀 체다 치즈, 송이버섯 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농심켈로그는 ‘켈로그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평창 및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소개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시리얼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스페셜K 각 제품별 속성에 따라 연령대별로 차별화된 여행코스를 개발해 패키지에 적용했습니다.  

교촌치킨과 KFC는 올림픽 기간동안 한정판 응원패키지를 각각 내놨습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스포츠 경기를 응원하며 치킨을 즐기는 이들이 많은 만큼 교촌치킨과 KFC는 인기메뉴를 풍성하게 구성해 이 기간 특별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봉이통닭은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중 6개 품목을 5% 할인 판매합니다. 한국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한 당일에는 할인폭을 15%로 확대한다고 하네요. 

오뚜기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한 ‘진라면 골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습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대회 ‘라면 서포터’로 선정된 오뚜기는 라면과 즉석밥 전 제품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공식 엠블럼을 적용하며 스피드스케이팅 모태범, 이승훈 등 올림픽에 출전선수들과 자사 제품 모델 계약도 맺었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평창 1등급 한우와 정선 곤드레나물 등 강원도 특산물을 활용한 먹거리 4종을 출시합니다. 도시락 패키지에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메시지도 담겨있어요.

올림픽 기간 한정판 메뉴와 함께하며 ‘맛있게’ 경기를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