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 소속사 제공

[폴리뉴스 이나희 기자] 가수 김흥국이 경찰의 ‘무혐의 결정’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9일 김흥국은 “두 달 가까이 정말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노고산에 있는 흥국사에서 매일 참배하며 마음을 달랬다”고 했다.

이어 “뒤늦게라도 사실이 밝혀져서, 기쁘고 홀가분하다. 끝까지 믿어준 가족과 팬들, 그리고 힘들고 외로운 시간 속에서도 격려하고 위로해주던 선후배 동료들에게도 너무 감사하다”면서 그러나 “수십 년간 쌓아온 명예와 일터가 무너진 것은 어디서 보상받아야 할지, 막막하다”고 호소했다.

또한 향후 계획에 대해 “검찰수사에 적극 협조하면서, 무엇보다 그간 소홀했던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겠다. 인생을 돌아볼 계기로 삼고 싶다”면서 “4개월 남짓 남은 가수협회 회장직은 대승적인 차원에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오직 협회와 대한민국 가수들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로 마무리하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나쁜 일로는 그만 유명해지고 싶다. 조만간 정말 착하고 좋은 일을 만들어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겠다. 전화위복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다짐했다.

앞서 김흥국 성폭행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경찰은 전날 “김흥국 씨가 성폭행을 했다는 증거를 찾지 못해 혐의가 없다고 결론을 내리고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