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창업을 꿈꾸며, 어떤 창업이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지 알아보는 이들이 많다. 많은 창업 분야 중 외식창업은 수익률이 높다고 알려져 많은 이들이 창업을 하지만 반대로 많은 이들이 폐업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망설이는 분야이다. 특히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처럼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합리적인 초기투자비용과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는 분야를 찾으려 노력하는데, 최근 소규모 창업으로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분야가 바로 롤링타바코라고 불리는 수제담배로 현재 15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는 수제담배 창업 브랜드 ‘네이처시가’의 우리동네담뱃잎가게다.

‘네이처시가’ 관계자는 “네이처시가는 수제담배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이자 창업지원까지 하는 브랜드로 수제담배 창업에 관련된 인테리어 및 각종 기계들과 부자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에 따라 소규모, 소자본으로 창업을 계획하고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비용에 대한 부담 없는 수제담배창업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담뱃잎 브랜드 또한 커피 시장과 같이 브랜드에 대한 중요도가 높은 분야로 브랜드 파워가 있어야 오랜 기간 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브랜드에 투자하지 않는 힘 없는 본사의 경우 조기에 폐업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다. 또한 창업 비용은 저렴하지만 주재료인 담뱃잎이나 필터 등을 비싸게 공급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유심히 잘 살펴야 한다”고 조언했다.

최근 ‘네이처시가’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프랑스,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담뱃잎뿐만 아니라 미국 농무부(USDA)의 검역을 모두 받은 뒤 수입한 미국산 오리지널 담뱃잎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품질 담뱃잎인 ‘nca1’를 출시하였으며, ‘nca1’은 미국산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고품질 담뱃잎으로 순한맛, 중간맛, 강한맛으로 나뉘어져 있다. 튜빙이나 빨림에는 문제가 없고, 미국산 담뱃잎 특성상 로스율이 있긴 비교적 적은편이라는 평을 듣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소규모, 소자본으로 수제담배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네이처시가’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