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은 쇼핑몰, 영화관, 맛집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조성돼 있어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트렌디한 패션과 문화, 이색 체험 공간이 자리잡은 강남역에서 색다른 메뉴들을 선보이는 ‘맛집’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는 기존의 고깃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던 고기 메뉴에 질린 이들에게 ‘이베리코 흑돼지’를 제안했다.

봉우화로 관계자는 “이베리코 흑돼지는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4대 진미로 꼽힌다. 봉우화로에선 꾸준히 사랑받아 온 고기 메뉴와 함께 스페인산 프리미엄 돼지고기인 이베리코 흑돼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베리코란 스페인에서 도토리만 먹고 자란 친환경 흙돼지로, 스페인의 드넓은 도토리 밭에 방목해 길러내기 때문에 육질의 쫄깃함과 육향이 뛰어난 것이 특징. ‘봉우화로’에선 주력메뉴인 이베리코 목살과 함께 생 삼겹살, 매실 숙성 삼겹살, 불고기, 갈빗살, 우삼겹 등을 함께 판매한다.

인테리어 또한 편안한 식사에 한 몫 한다는 평이다. 내부는 총 2층으로 구성돼 있는데, 테이블 간 간격을 넉넉히 배치하여 다른 손님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도록 했으며, 이에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즐겨 찾는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의 대표는 “퀄리티가 보장되지 않는 음식은 일절 판매하지 않는다. 수준 높은 음식과 차별화된 서비스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맛집 ‘봉우화로’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