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모씨 SNS 글, 전 수행비서 김지은 씨 겨냥한 것으로 해석

안희정 전 충남지사 아들의 SNS 글.  ⓒ트위터 캡쳐 화면
▲ 안희정 전 충남지사 아들의 SNS 글. ⓒ트위터 캡쳐 화면


안희정 전 충남지사의 아들이 ‘무죄 판결’ 직후 부적절한 SNS 글을 올려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 14일 안 전 지사의 아들 안 모씨는 인스타그램에 미소 짓는 사진과 함께 ‘상쾌’라는 글을 올렸다.

안 모씨는 해당 글에 “사람은 잘못한 만큼만 벌을 받아야 한다”며 “거짓 위에 서서 누굴 설득할 수 있을까”라고 했다. 안 전 지사는 이날 오전 법원으로부터 1심 무죄 판결을 받은 바 있으며 해당 글은 안 전 지사의 수행비서 김지은 씨를 겨냥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16일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안희정 아들이 올린 SNS 글 논란…‘상쾌’, 그 아버지에 그 아들 꼴이고 그 어머니에 그 아들 꼴”이라고 말했다.

신 총재는 “가족이 뭉쳐서 김지은 마타도어 꼴이고 조용한 가족 아니라 무서운 가족 꼴이다. 얼굴에 철판 깐 꼴이고 ㅊㄸㅅㄴ 없는 꼴이다. 뻔뻔한 안희정 유전자 꼴”이라고 비판하기도 했다.

한편 해당 글은 논란이 일면서 안 전 지사 아들 안 모씨가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안 전 지사 아들의 SNS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결국 부와 권력을 세습해 다음 ‘지도층’이 되기에 소름돋는다”·“한때 그 가족의 고통을 염려했던 내가 짜증난다”·“남자들의 여성혐오가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