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대의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폭염으로 인해 조금만 움직여도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요즘 바쁜 직장인들과 전업 주부들은 집안일에 대한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에 청소, 빨래 등 집안일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전제품들에 대한 큰 인기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그중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로봇청소기는 최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시판 중인 많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중 ‘클린캅코리아’에서 출시한 클린캅A3로봇청소기는 정밀 센서가 탑재돼 청소하기 까다로운 구석이나 모서리 부분까지 깨끗이 청소 할 수 있으며 원버튼형식의 리모컨으로 청소부터 마무리 충전까지 알아서 해주는 기능이 있어 휴가를 보내고 일상으로 복귀한 현대인들과 전업주부들의 여름후유증 극복에 적합하다.

더불어 배터리 전력이 20%미만이 될 시에 충전모드로 변환하며 자동으로 충전스테이션으로 돌아가 배터리 완충까지 충전을 하는 기능 탑재되어 있어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전용수통이 있어 청소하는 동안 마르지 않는 물걸레 청소까지 가능한 물걸레 무선청소기다.

한편 클린캅코리아 관계자는 “본사의 청소기는 저렴한 로봇청소기로써 집들이선물 다가올 명절에 추석선물, 효도선물 등 선물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사람들에게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며 “최근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로봇청소기 구매시 차이슨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