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자기기 관련 신기술의 급격한 발전과 각종 기기 개발로 인한 전문 인력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자격증 시험에 응시하려는 수험생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전기 관련 자격증 취득 시 취업과 이직 그리고 승진이 수월해지며 능력에 따라 높은 연봉을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무원 가산점 혜택까지 받을 수 있기에 만능 자격증이라고 불릴만한 자격증이다.

또한 응시자격 요건을 갖추고 있다면 누구나 관심을 갖고 도전해 볼 만한 자격증으로 취준생, 재직자 등을 막론하고 각광받고 있다.

이에 뉴엠은 9월 10일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자격증 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다.

본 강의는 100% 무료 재직자 국비지원 강의로, 내일배움카드 발급 대상이면 누구나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뉴엠의 전기자격증 취득 과정은 100%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수강 가능하며, 전기자격증 전문강사의 핵심 강의로 쉽고 빠르게 전기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뉴엠에서는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와,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 등의 전기자격증과 전기공사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뉴엠의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취득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