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  사진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이상민이 사유리의 집들이 선물로 등장한 샴푸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이상민이 새로운 집으로 이사한 사유리의 집들이에 방문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상민은 사유리의 집들이 선물로 두피 건강에 좋다는 샴푸를 건네면서 "나는 스스로 사용해 본 아이템들만 선물한다"며 적극 추천했다. 샴푸를 선물 받은 사유리는 고마워하며 만족하는 표정을 보였다.

집들이 선물로 소개된 해당 샴푸는 8가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천연 계면활성제가 들어간 샴푸로 어헤즈맨의 ‘어헤즈 엘 히든테라피 샴푸’이다.

사진제공 = AHEADS
▲ 사진제공 = AHEADS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 및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8가지 식물 추출물과 아미노산계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샴푸로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없이 세정이 가능하며, 활력 있는 두피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연 유래성분 98%의 천연 탈모샴푸로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엘샘’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어헤즈맨의 헤어디자이너 ‘엘’ 원장이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상민은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머리는 남자의 생명이라며 샴푸만큼은 비싸고 좋은 걸 쓴다"고 밝혔으며, ‘이상민 샴푸’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바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이상민 샴푸' 혹은 '어헤즈 샴푸'로 검색하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