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과 달콤커피가 8일부터 오이타 무료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 티웨이항공과 달콤커피가 8일부터 오이타 무료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티웨이항공이 카페 프렌차이즈 달콤커피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티(tea)메뉴 구매 시 즉석 복권 형태인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티메뉴와 함께 베이커리를 추가로 구매할 경우 스크래치 쿠폰을 1장 더 지급한다.

스크래치 쿠폰에는 겨울철 일본 규슈 지역의 대표적 온천 관광지인 인천-오이타 노선의 왕복 항공권도 포함됐다. 티웨이항공은 당첨자 총 3명에게 1인당 2매씩 오이타 무료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티웨이항공의 모형 비행기와 볼펜, 담요, 비행기 모형의 USB와 네임텍 등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티웨이항공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환절기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 티웨이항공과 달콤커피가 준비한 달콤한 ‘t’time‘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음료는 물론, 무료 항공권의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