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도 가까운 거리로 찾을수 있는 일산은 도심속에서 문화, 쇼핑, 엔터테이먼트 등이 잘 구성되어 있어 평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일산에서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들이 늘었다.

일산 호수공원을 비롯해 원마운트, 킨텍스, 아쿠아플라넷, 웨스턴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고있다.

또한 맛집이 밀집되어 있는 풍동 애니골도 유명하다. 풍동 애니골은 일산을 찾은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찾는 곳으로 일산의 명물로 자리잡고 있다. 

이중 일산 맛집으로 자리잡은 '참한간장게장'은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으며 꽃게알이 가득한 간장게장은 비린맛없이 깔끔한 맛으로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게장에 사용되는 꽃게는 서해안 연평도 꽃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산의 특성상 신선도가 유지되어 깔끔한 맛을 자랑하고 있다.

'참한간장게장'의 대표메뉴는 간장게장한상차림으로 간장게장을 메인으로 양념게장, 꽃게탕, 돈가스, 샐러드, 새우장에 맛깔스러운 재철반찬까지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메뉴이다. 속이 꽉찬 연평도 간장게장은 암꽃게, 숫꽃게 등 취향대로 선택해서 주문할수 있으며 게장 외에도 꽃게탕, 여수먹갈치조림, 꽃게탕등 다양한 메뉴들로 가족모임이나 각종 모임장소로도 많이 찾는 일산 맛집이다.

'참한간장게장' 관계자는 음식맛이 좋기로 소문이 나서 평일에도 손님이 많이 찾고 있으며 주말에는 웨이팅이 많으니 방문전 예약은 필수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