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색과 스타일로 개성을 표현하는 현재, 염색이나 펌 등 머리를 많이 손댈수록 피할 수 없는 머리손상, 특히 탈모는 이제 더 이상 여성에게도 드문 일이 아니다. 특히 헤어에 대해 다양한 색을 추구하는 요즘 검은색으로 염색한 머리의 ‘블랙빼기’는 많은 이들을 ‘손상이냐 색상이냐’의 사이에서 고민하게 만든다. 놔두자니 다른 색을 만들지 못 하고 그렇다고 탈색을 하자니 색도 잘 빠지지 않을뿐더러 머리 손상도 염려된다. 모든 것을 감수하고 색깔을 빼면 극심한 탈모증에 시달리는 경우도 더러 있다.

헤어인카페 문정점은 “모발의 컬러와 디자인의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면서 5년 전에 비해 시술 빈도가 잦아지고 있는 현대인들이 가장 고민하는 문제는 손상과 함께 탈모”라며, “8년째 손상 모발에 대해 고민하며 기술개발을 통해 전문적으로 시술을 진행하는 ‘블랙빼기’, ‘증모술’ 전문 미용실”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국내에서 손꼽히는 복구전문가 정세염 대표원장을 필두로 한, 각 분야에서 인정 받은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블랙빼기’와 ‘증모술’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컨셉살롱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에 탈색머리와 녹은 모발은 시술하지 못하는 복구펌과는 달리, 업계에서도 인정받은 천연 복구펌제 ‘커틸다시스템’으로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복구펌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탈색이나 ‘블랙빼기’ 시술에도 적용하여 손상 없이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더해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증모술(탈모가 진행 된 모발에 인위적으로 숱을 풍성하게 해 주는 시술)까지 갖춘 멀티미용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헤어인카페 문정점은 “누구나 할 수 있는 펌, 염색이 아닌 더 전문적인 고객 모발 맞춤으로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며,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