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은 이상적인 몸을 유지하기 어려운 환경 속에 살고 있다. 야근과 철야의 반복, 바쁜 출근 길에 아침을 거르고 점심을 대충 때우며 저녁이나 야식을 폭식하는 생활,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회식이나 집에서의 ‘혼술’ 등이 건강 유지를 방해한다. 여기에 더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고칼로리의 음식과, 현재 유행하고 있는 먹방 등은 음식 과다 노출을 부추긴다.

이 같은 환경은 비만이나 당뇨병 등의 성인병을 유발하기 쉬우며, 스스로 생활습관을 유지하려는 계획이 확고히 잡혀 있지 않다면 몸매 유지와 건강 유지가 매우 어렵다.

다이어트 캠프 위너스의 스타 트레이너 숀리는 “신체도 일종의 경영이다. 식욕이 돋는 가을인데다 일조량이 줄어들어 피로를 쉽게 느끼는 만큼 폭식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운동과 건강한 생활습관, 적당한 식습관을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숀리 다이어트캠프 위너스는 다이어트 관련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다이어트합숙소로, 마스터트레이너 김성진을 비롯, 머슬잭 등의 헬스트레이너, 그리고 영양실장 오미례 등 전문가들이 성공 다이어트를 이끌어 간다.

현재 국내 무허가 합숙다이어트캠프에 관련된 법원판결로 상당수의 다이어트합숙소가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숀리다이어트캠프는 2018년 숙박업, 일반음식점, 체육시설업 등의 행정절차를 마치고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평상시 생활하던 공간 및 생활패턴과 완전히 동떨어져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자신을 변화시키려는 다이어터들이 이 다이어트합숙소를 찾고 있다.

1, 2인실 위주로 운영되는 숙소는 육체적인 피로를 제때 풀어주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줄여 다이어트를 도중에 포기하지 않도록 한다. 숙소 내부에는 충분한 휴식공간, 휴게공간, 휴게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조금이라도 더 움직이며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활동대사량을 늘릴 수 있다.

4층 대강당의 운동시설은 가장 효율적인 운동을 위해 200평 규모(학교 강당 규모)의 넓은 운동 공간을 확보했다. 회원은 이곳에서 정규 운동수업의 70%를 소화하며 그 외에 실내 배드민턴, 실내 농구, 탁구, 당구, 족구, 피구 등 운동게임을 하며 신진대사를 높이고 기초대사량을 올려 지방이 잘 타는 체질을 만든다.

2층은 120평 규모의 웨이트 트레이닝 체육관으로 유산소운동 및 근력운동이 진행된다. 특히 2층에서는 국내 최초 다이어트합숙소 스크린 스피닝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 영양관리사와 조리사가 담당하는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은 매주 새로운 식단표를 제공한다. 다이어트라면 흔히 생각할 수 있는 무염식이나 저염식 식단이 아니라 ‘약간 싱거운 일반 가정식’ 수준의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규칙적이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다이어트센터 숀리 다이어트캠프 위너스는 NASM 미국스포츠의학아카데미 국제공인마스터트레이너 김성진 부원장과 숀리가 함께 하고 있다. 합숙다이어트캠프 프로그램은 100일 다이어트 시 평균 본인 체중 30% 이상의 과학적 체계적 체중 감량을 가능하게 한다.

8~10% 감량을 목표로 한 천국반, GT 16회로 10~12% 책임감량을 제공하는 지옥반, 개인 PT 10회로 12~15% 책임감량을 제공하는 위너스반과 30% 감량을 진행하는 100일반, 정상체중 될 때까지 40% 책임감량 진행하는 숀리반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