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부터 온라인에서 운영을 시작한 ‘바이펙스(biphex.com)’가 2018년 10월 4일 필리핀 정부로부터 공식 인가를 확정 지었다.

바이펙스에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퀀트리움, 오미세고, 카이버, 텐엔스페이, 마일, 필리핀 페소 페더 등 다수의 암호화폐가 4개의 마켓(필리핀 페소, 비트코인, 이더리움, 필리핀 페소 페더)에서 거래되고 있다. 암호화폐간 거래가 활발하며, 추가적으로 필리핀 계열 은행 계좌를 통해 현금 입출금을 실시할 계획을 전했다.

서비스 지역은 온라인으로 국적에 관계없이 접속이 가능하며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 총 4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향후, 추가 상장 할 ERC-20 기반 코인-토큰들은 내부 논의 후 상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수준 높은 보안과 회원관리를 통하여 안정성이 있는 자산보유와 코인거래를 약속하였다.

 

이번 필리핀 정부의 바이펙스 공식인가는 새로운 도전과 발전이 함께 이루어지고 있는 필리핀 경제 흐름과 더불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의 신호로 보이며 성공을 위한 파트너들과 투자자들에게도 안전한 서비스와 장으로 활용될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바이펙스는 거래소 오픈을 기념하여 모든 추천 ID를 통해 가입자들에게 코인을 선물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