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과 따스한 가을볕에 낮 동안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 가을볕에는 딸을 내보낸다는 말이 있을 만큼 적절하게 자외선을 쐬어 주는 것은 비타민D 합성 등 몸의 활력을 부여해주는 데 좋지만, 지나친 자외선 노출은 기미, 주근깨를 유발하고 악화시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실제로 기상청이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서울의 9월 월평균 총 자외선지수는 5.6, 10월은 4.2로 봄철인 3월(4.4), 4월(6.0)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가을에도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지 말고, 기미나 주근깨, 잡티 등의 얼굴잡티제거를 위해 기미없애는방법이나 얼굴 하얘지는 법을 통해 미백 관리에 나서는 것이 좋다. 

얼굴 기미 없애는법이나 예방을 위해 보다 간편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마스크팩, 수면팩 등을 통한 관리도 적합하다. 이에 겟잇뷰티 뷰라벨 슬리핑팩, 겟잇뷰티 뷰라벨 수면팩, 겟잇뷰티 슬리핑팩 순위를 검색하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르누베르의 ‘에센셜 나이트 더블유 크림’ (이하 르누베르 수면팩)이 수면팩추천, 슬리핑팩 추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기미, 주근깨, 잡티 예방에 적합하며,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해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여러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워터홀딩베리어 시스템’을 적용하여 풍부한 수분 공급력으로 피부가 건조한 환절기에 안티에이징 화장품,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화장안뜨는법, 화장잘먹는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얼굴잡티관리를 위해 번거롭게 기미주근깨에센스나 기미크림 추천 제품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르누베르 수면팩을 통해 미백, 주름개선, 보습 효과를 모두 볼 수 있어 계절과 상관 없이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며 “야외활동에 피부에 열이 올랐을 경우 냉장고에 20분 보관 뒤 얼굴에 올려주면 화이트닝, 브라이트닝효과와 빠른 진정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면팩(슬리핑팩), 스킨토너,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MBC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이리와 안아줘' 협찬, 독일냉동디저트 전문회사 파머스랜드 코리아와의 이너뷰티 연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두타 면세점 입점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콜라보로 코코넛 더블유 마스크팩, 리오셀 더블유 마스크팩 등 마스크팩 2종을 런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