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는 머리빨’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헤어스타일은 외모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여러 시도를 해보는 이유이기도 하다. 하지만 과도하게 시도를 하다 보면 머리카락이 견디지 못하고 상하는 경우가 많다. 또 자신에게 잘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

수원 ‘주헤어24시붙임머리전문점’은 의도치 않은 헤어스타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한 줄기 빛과도 같은 수원붙임머리를 전문으로 하는 헤어숍이다.

붙임머리는 자신의 실제 머리가 아닌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머리카락을 특수한 기술을 통해 붙이는 헤어스타일링 기법이다. 가발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으며, 유지기간 역시 긴 편이라는 장점이 있다.

주헤어는 자연스러운 붙임머리를 위해 스킬땋기 기술을 고수하는데, 이 방법은 주헤어 대표 디자이너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이다. 1:1 시술을 원칙으로 하는 만큼 개개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보다 잘 표현해낼 수 있으며, 100% 천연 인모를 사용해 이질감을 줄였다.

뿐만 아니라 잘 때 배기는 현상을 느낄 수 없고 머리를 붙인 상태로 감거나 자유롭게 묶는 것도 가능하다.

주헤어의 대표는 “수원붙임머리 잘하는곳으로 알려진 만큼 항상 높은 퀄리티의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재 50% 할인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업체 대표는 강남에서 헤어숍을 운영하며 다수의 연예인과 아프리카BJ의 붙임머리를 담당한 바 있으며, 현재 수원 곡반정동으로 이전 영업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